Mode-Man - Denim special store

Notice

Title [MODE-MAN] Size Measurement

Rate 0점  

Posted by Mode-Man (ip:)

Date 2021-04-21 19:09:47

View 1078

Recommend Recommend

Message

MODE-MAN

"Size Check Guide"





1. OUTER/JACKET


어깨 Shoulders

바닥에 펼쳐 탑 버튼을 잠그지 않은 채로 어깨의 봉제 라인이 만나는 지점의 수평 길이를 측정합니다.






가슴 Chest

바닥에 펼쳐 버튼을 잠그고 암홀의 최하단 부분 가슴 둘레 단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암홀 Arm

바닥에 펼쳐 암홀의 봉제를 따라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어깨의 봉제선이 없는 래글런 자켓의 경우 암홀의 최 하단부터 어깨까지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팔 Sleeve

바닥에 펼쳐 어깨 봉제선의 최상단부터 소매 끝까지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어깨 봉재선이 없는 래글런 자켓은 카라의 시작점부터 소매 끝까지의 회장 길이를 측정합니다. 






총장 Length

바닥에 펼쳐 카라를 제외한 뒷면 전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특정한 디테일이 있을시 별도로 표기합니다.



 







2. SHIRT


어깨 Shoulders

바닥에 펼쳐 어깨의 봉제 라인이 만나는 지점의 수평 길이를 측정합니다.






가슴 Chest

바닥에 펼쳐 버튼을 잠그고 암홀의 최하단 부분 가슴 둘레 단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암홀 Arm

바닥에 펼쳐 암홀의 봉제를 따라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어깨의 봉제선이 없는 래글런 셔츠의 경우 암홀의 최 하단부터 어깨까지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팔 Sleeve

바닥에 펼쳐 어깨 봉제선의 최상단부터 소매 끝까지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어깨 봉재선이 없는 래글런 셔츠는 카라의 시작점부터 소매 끝까지의 회장 길이를 측정합니다. 숏 슬리브 셔츠도 동일한 방식으로 측정합니다.






총장 Length

바닥에 펼쳐 카라를 제외한 뒷면 전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특정한 디테일이 있을시 별도로 표기합니다.








3. T-SHIRT/CUT&SEWING


어깨 Shoulders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바닥에 펼쳐 어깨의 봉제 라인이 만나는 지점의 수평 길이를 측정합니다.






가슴 Chest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바닥에 펼쳐 암홀의 최하단 부분의 가슴 둘레 단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암홀 Arm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바닥에 펼쳐 암홀의 봉제를 따라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어깨의 봉제선이 없는 래글런 티셔츠의 경우 암홀의 최 하단부터 어깨까지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팔 Sleeve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바닥에 펼쳐 어깨 봉제선의 최상단부터 소매 끝까지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어깨 봉재선이 없는 래글런 티셔츠는 카라의 시작점부터 소매 끝까지의 회장 길이를 측정합니다. 






총장 Length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바닥에 펼쳐 목의 리브/카라를 제외한 뒷면 전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특정한 디테일이 있을시 별도로 표기합니다.







4. DENIM/PANT



허리 Waist

탑 버튼까지 잠근 상태로 최대한 펼쳐 최상단의 허리 둘레 단면을 측정합니다. 신축성이 있는 팬츠의 경우 최소부터 최대까지의 단면을 측정합니다.






앞 밑위 Front Rise

팬츠의 최상단부터 가랑이 중앙의 봉제가 만나는 지점의 앞면 길이를 측정합니다.






뒷 밑위 Rear Rise

팬츠의 최상단부터 가랑이 중앙의 봉제가 만나는 지점의 뒷면 길이를 측정합니다.





 

허벅지 Thigh

가랑이 중앙의 봉제가 만나는 지점에서 아웃심 방향으로 허벅지 둘레 단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밑단 Leg Openning

팬츠가 끝나는 최 하단 둘레 단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총장 Outseam Length

팬츠의 최상단부터 최하단까지 아웃심 봉제라인의 길이를 측정합니다. 아웃심 봉제라인이 없으면 측면의 최대 길이를 측정합니다.







5. BELT


총길이 Length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버클을 제외한 몸통 부분의 총 길이를 측정합니다. 






센터 홀 총길이 Length from Center Hole

신축성을 활용하지 않고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구멍의 가장 중앙(센터 홀) 부터 몸통의 반대편 끝까지 길이를 측정합니다. 






기타 ETC

벨트의 폭과 버클을 포함한 기타 디테일은 가장 넓은 부분을 기준으로 측정합니다. 특정한 디테일은 별도로 표기합니다. 










Mode-Man (모드맨)

온라인 : www.mode-man.com


Attachment

Password

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

List Edit Reply
Edit Comment

Name

Password

Message

/ byte

Edit Cancel

Password :

OK Cancel